*힐튼 센트럴 파타야 호텔 TROP Hilton Central Pattaya Hotel

전객실 금연이며 전객실 욕조와 베란다, 간이 주방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점이라면 비치까지 이동이 조금 불편할 수 있으나 인근 워킹스트리트, 빅씨마켓등을 썽태우를 이용하여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마리 노바 스위트 파타야Amari Nova Suites Pattaya 2007년 오픈한 아마리 호텔그룹 계열의 레지던스 호텔로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방콕 수완나폼국제 공항까지 30분거리로 접근이 용이하고,시설 및 가격 위치대비 만족도가 높은 호텔로 평가 받고 있다. 에이원 방콕 호텔A-One Bangkok Hotel 2000년에 준공하여 2007년에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오픈한 4성급 호텔이다. 12th 애비뉴 호텔 방콕 (구-스쿰빗 12 방콕 호텔 앤 스위트)12th Avenue Hotel Bangkok (Before.Sukhumvit 12 Bangkok Hotel & Suites)2010년 6월 방콕의 중심인 스쿰빗에 호텔체인그룹 라마다에서 오픈한 4성급의 호텔이다. 스쿰빗의 메인로드까지 호텔자체적으로 무료 셔틀 운행 하며, BTS 아속, MRT 스쿰빗역의 인접성을 더욱더 편리하게 해 준다 또 주변에는 대형 쇼핑몰 터미널 21, 유명 마사지 체인점 헬스랜드, 한인타운등이 위치해 있는 해 있으며, 전객실과 호텔내 공용지역등에서 인터넷이 무료이다. 이같은 장점은 가족, 허니무너, 연인, 허니문 , 자유여행객등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호텔 이다.
솔리테어 방콕 스쿰빗 11Solitaire Bangkok Sukhumvit 년12월 방콕의 중심인 스쿰빗 지구의 나나역 주변에 새로 생긴 신규호텔입니다. 31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호텔-나나역 간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시나몬 레지던스 방콕Cinnamon Residence Bangkok▷짜뚜짝 시장, 돈므앙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형 호텔로서, 작은 규모이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로 고객에게 편안한 호텔 스테이를 제공하는 실속형 호텔이다. 시나몬 레지던스 방콕Cinnamon 태국 밤문화 ▷짜뚜짝 시장, 돈므앙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형 호텔로서, 작은 규모이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로 고객에게 편안한 호텔 스테이를 제공하는 실속형 호텔이다. 아난타라 치앙마이 (구 체디 치앙마이)Anantara chiang mai Resort & Spa▷아난타라 치앙마이는 치앙마이 시내의 5성급 특급호텔이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량으로 약 20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매핑 강변 옆에 있어 강변의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난타라 치앙마이 (구 체디 치앙마이)Anantara chiang mai Resort & Spa ▷아난타라 치앙마이는 치앙마이 시내의 5성급 특급호텔이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량으로 약 20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매핑 강변 옆에 있어 강변의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월 31일 통화당국 발표에 따르면, 올해 2월에 승인된 주택 담보 대출이 전월 1월에 비해 1% 증가해 HKD381억을 기록했다. 1차 시장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모기지 대출은 5% 증가해 HKD52억 달러를 기록한 반면, 2차 시장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는 대출은 1.8% 증가해 약 HKD275억 달러를 기록했다. 모기지 신청 건수는 전월 대비 5% 감소한 12,455건으로 나타났다. 연휴 기간 동안 디즈니랜드와 오션파크 온라인 예약이 모두 꽉 찬 상태이다. 이민국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3월까지 외국인 도우미 비자 거부 건수가 523건으로 전년도 204건보다 64% 증가했다. 이민국은 도우미들의 잦은 이동과 위반 사항 등을 엄격하게 검토하고 승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센타라 파타야 호텔Centara Pattaya Hotel2011년 12월 파타야 세컨로드(싸이 2)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로, 센타라 그룹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객실과 로비등 무료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파타야 시내까지 무료 툭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타라 그룹답게 직원들의 친절도가 좋은편이며, 워터파크를 지향하는 센타라그룹답게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편이다. 리조트는 2개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모던하고 심플한 객실은 투숙객들에게 가격대비 만족높게 평가 받고 있다. 파타야 비치까지는 도보로 약 15분정도 소요 되며, 호텔 주변으로 먹거리들로 즐비해 있다.
ㅇ 출입국공무원의 질문이나 요구사항에 대해 침착하고 차분한 어조로 성실히 답변하시고, 이의를 제기할 경우에는 예의를 갖추어서 하십시오. ㅇ 여성 혼자 또는 여성끼리만 야간에 도보로 관광할 때에는 주위에 대한 경계를 게을리 하지 마십시오. ㅇ 여행지에서 낯선 타인에 대해 경계심을 늦추지 말고, 특별한 이유 없이 지나친 친절을 베푸는 타인에 대해서는 국적을 불문하고 의도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으며, 특히 과도한 음주를 자제 하십시오. ㅇ 관광객이 찾지 않는 도심변두리의 은밀한 업소 등에는 출입하지 마시고 특히 길에서 호객행위자들이 안내하는 유흥업소는 절대 출입하지 마십시오.
지난 31일 정부 발표에 따르면, 세분화된 아파트에 226,000명이 거주하고 있다. 태국 정부는 4월 1일부터 코로나19 백신을 2회 접종받은 이른바 ‘백신 여권’ 소지 외국인에게 푸켓 등 6곳의 주요 관광지를 개방한다. 30일, 조사 통계부 발표에 따르면, 올해 2월 총 소매 판매액 HKD295억으로 잠정 집계했다.
방콕 차다 호텔Bangkok Cha-Da Hotel▷ 시암비벌리 호텔에서 방콕차다 호텔로 리노베이션을 하여 2010년 오픈한 4성급 호텔 입니다. 중급 정도의 호텔로 부대시설의 규모가 작은편이지만 객실이 심플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편 입니다. MRT-후웨이꽝역과도 도보 5분거리로 스쿰빗,실롬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방콕 상업지구 중심에 위치하여 에스페란데 백화점, 시암니라밋쇼장, 후웨이꽝야시장, 유흥지등이 가까습니다. 방콕 차다 호텔Bangkok Cha-Da Hotel ▷ 시암비벌리 호텔에서 방콕차다 호텔로 리노베이션을 하여 2010년 오픈한 4성급 호텔 입니다. 노보텔 방콕 실롬 로드 호텔Novotel Bangkok Silom Road Hotel2010년 호텔유명체인 노보텔에서 오픈한 4성급의 고급호텔이다. 호텔간 BTS 수락삭 무료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교통의 편리를 제공하며,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된 객실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서 현재는 갤러리아 10호텔 방콕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호텔의 위치는 스쿰빗 소이 10에 위치하며, 호텔 앞에는 공원이 있으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한인타운과 BTS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인터넷 무료 사용 및 조이너스차지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모벤픽 호텔 수쿰빗 15 방콕Movenpick Sukhumvit 15최근 방콕의 중심가인 스쿰빗 Soi 15에 5성급 모벤픽호텔이 오픈한 곳으로 2동의 분리된 건물을 잇는 브릿지를 건너 루프탑바에서 멋진 방콕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전객실 무료와이파이가 기본으로 된다. 24시간 툭툭서비서가 제공되어 인근 터미널21, BTS, MRT역까지 도보로 빠르고 쉽게 이동가능하다. 모벤픽 호텔 수쿰빗 15 방콕Movenpick Sukhumvit 15 최근 방콕의 중심가인 스쿰빗 Soi 15에 5성급 모벤픽호텔이 오픈한 곳으로 2동의 분리된 건물을 잇는 브릿지를 건너 루프탑바에서 멋진 방콕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전객실 무료와이파이가 기본으로 된다.